CH 1985

강좌 찾기 · 신청

.권애숙의 산문&수필교실 A

.권애숙의 산문&수필교실 A 강의 관련 사진
강사명,지점명,강의 일시,강의 기간,강의 횟수,수강료,재료비,클래스 소개,준비물,교재정보 유의사항,강좌 취소 및 환불 안내 표
강사명 권애숙(시인협회,부산 작가회의 회원)
지점명 커넥트현대 부산
강의 일시 매주 화 11:20-12:30 (지상 9층 5강의실)
강의 기간 2018.08.28 ~ 2018.11.27
강의 횟수 12회
수강료 150,000원 재료비 0원
클래스 소개
문학은 우리에게 신산한 삶과 다양한 세계에 대한 통찰력을 길러줍니다. 자신을 표현하고 세상과 소통 할 수 있는 글쓰기 우리가 글을 쓰는 이유는 자신과 세상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준비물 -
교재정보 -
유의사항 -
강좌 취소 및
환불 안내
  • 강좌 변경 및 취소는 강좌 개시일 전날까지 전액 취소 가능하며, 개시 이후에는 평생교육법 시행령 학습비 반환 기준에 의거하여 취소해드립니다.
  • 단, 외부강좌, 재료 준비 필요한 강좌(요리, 플라워, 공예 등)는 강의 시작일 4일 전 까지만 전액 취소 가능합니다.
  • 방문 등록 시에는 방문 취소, 온라인 결제 시에는 온라인 또는 결제 카드 소지 시 방문 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하기 강좌는 강좌 결제자가 취소 가능하며, 강좌 개시일 3일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방문일 기준)

1개월 이내
강의 1/3 진행 : 2/3 환불
강의 1/2 진행 : 1/2 환불
강의 2/3 진행 : 환불불가
1개월 초과
월 단위 이내 기준 적용 환불 + 잔여 월 분 환불
번호,강의 내용,회원 준비물 표
번호 강의 내용 회원 준비물
1 문학은 신선한 삶과 다양한 세계에 대한 통찰력을 길러줍니다. 자신을 표현하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글쓰기! 이제 글은 전문가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우리들 안에는 수많은 작가가 이미 들어있습니다. 또 다른 자신을 불러내 한바탕 놀이를 시작하는 일, 그것이 글쓰기입니다. 거인의 능력을 깨워 글을 쓰는 그 순간부터 문예창작의 시작입니다. 우리가 글을 쓰는 이유는 오직 자신을 사랑하고 세상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강사명,강좌명,약력 표
강사명 권애숙
강좌명
약력 계명대학교
시인협회,민족문학작가회의 소속
시집 (차가운 등뼈 하나로)
시집 (카툰세상)
부산 작가회의 회원
시집 (맞장뜨는 오후 시집)
시집 (당신 너머 모르는 이름들)외4권
산문집 (고맙습니다 나의 수많은 당신)
동시집 (산타와 도둑)
시조집 (첫눈이라는 아해)
부산일보 신춘문예
김민부문학상 수상
추천 소감
번호,수강점,기수,강의 내용,글쓴이,등록일,추천 표
번호 수강점 기수 강의 내용 글쓴이 등록일 추천
8017 커넥트현대 부산 068 선생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kuksinn** 2012-08-10
별점 5/5

저는 부산 현대 시창작반에 9년째 수강중인 김인숙입니다. 저렴한 수강료에 비해 최대의 질높은 강의를 듣고있는 저는 항상 현대문화센터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제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이는데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2012년 대구매일신문 신춘문예 시조부문에 당선되어 시인으로 등단하였습니다.

항상 꿈꾸어오던 시인이 되었다는 사실은 저에게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성취감과 자존감을 가지게 해주었고 나날이 행복감에 젖어 생활하고 있습니다. 저는 시 창작반 권애숙 강사님을 최고의 강사님으로 강력히 추천하는 바입니다. 끊임없는 열정으로 올바른 시 창작의 길로 인도하시는 선생님께서는 아무리 편찮으셔도 결강 한 번 안하셨습니다. 그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시, 시조, 동시를 같이 강의 해 주시는 배려 덕분으로 우리 수강생들은 보다 더 폭 넓은 안목을 가지게 되었고, 수강생 각자에게 맞는 시의 옷을 찾아주십니다. 부산 현대 문화센터가 생겼을 때부터 꾸준히 강의를 해오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성실함과 열정과 월등한 역량을 감히 그 누가 따라갈 수 있을까요. 다시 한번 최고의 강사님으로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7919 커넥트현대 부산 068 시의 나무에 물 주시는 선생님 pado08** 2012-07-31
별점 5/5

시수업을 들은지도 3년이 되어갑니다.

매 시간이 활달한 선생님의 음성과 웃음소리에 경쾌하게 지나갔습니다.

화통하신 선생님, 하지만 시의 분석에는 예리하신 선생님.

무엇보다 시를 무척 사랑하시는 선생님, 덩달아 저도 시공부에 더 깊게  빠져들고 있습니다.

시는 자신이 보는 세상과 정을 나누는 것이라고 늘 말씀하셨지요.

덕분에 저는 저자신과 주위의 자연, 사람들, 그리고 사물들까지 유심히 보게 되었습니다.

제 가슴속 시의 나무에 물 주시는  선생님,  건강하시고 더불어 시의 숲속에서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7646 커넥트현대 부산 067 1학년을 접하면서,,,,뭘해야 할지 고민마세요 hd95640** 2012-05-22
별점 5/5

처음 학교를 가면서 뭘해줘야 할지. 어느 학부모든 고민 안하시는분 안계실껍니다.

기초글쓰기부터 사전찾는법, 문장부호등, 여러가지를 배웁니다.

오늘 힘들면 가지말까? 그럼 절대 안된답니다. 엘리트 창작논술교실 꼭 가야 한답니다.

뭘배울지 고민하시는분 현대에 좋은 권애숙 선생님이 계십니다.

좋은 강좌를 많이들 들으세요,*^^*

1

수강 대기 신청

대기 확정 시 1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자 수(최대 명)

해당 강좌를 대기 신청 하시겠습니까?

로그인 및 휴대번호로 강좌신청

회원 또는 휴대번호로 간편하게 강좌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