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명 | 정현희(대구 카톨릭대학교 유아교육학 박사 전공) | ||||
|---|---|---|---|---|---|
| 지점명 | 커넥트현대 부산 | ||||
| 강의 일시 | 2026.05.14(목) 11:00-11:40 (지상 9층 3강의실) | ||||
| 강의 기간 | 2026.05.14 ~ 2026.05.14 | ||||
| 강의 횟수 | 1회 | ||||
| 수강료 | 10,000원 | 재료비 | 0원 | ||
| 클래스 소개 |
대근육과 소근육의 적절한 발달과 스스로 자신을 인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고, 우뇌가 폭발적으로 발달하는 시기입니다.
감각적인 음악수업을 통해 리듬, 즉흥노래, 생활노래를 중심으로 걷기 시작하는 영아의 건강한 움직임과 사회성, 성격발달에 초점을 두어 조화로운 인격 성장을 위한 교육학적인 음악수업입니다. |
||||
| 준비물 | - | ||||
| 교재정보 | - | ||||
| 유의사항 | - | ||||
| 강좌 취소 및 환불 안내 |
|
||||
| 번호 | 강의 내용 | 회원 준비물 |
|---|---|---|
| 1 | 대근육과 소근육의 적절한 발달과 스스로 자신을 인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고, 우뇌가 폭발적으로 발달하는 시기입니다. 감각적인 음악수업을 통해 리듬, 즉흥노래, 생활노래를 중심으로 걷기 시작하는 영아의 건강한 움직임과 사회성, 성격발달에 초점을 두어 조화로운 인격 성장을 위한 교육학적인 음악수업입니다. |
| 강사명 | 정현희 | ||
|---|---|---|---|
| 강좌명 |
[커넥트현대 부산] 유리드믹스 음악교육(16-24개월)
[커넥트현대 부산] 유리드믹스 음악교육(5-10개월) [커넥트현대 부산] 유리드믹스 음악교육(11-16개월) |
||
| 약력 |
효성가톨릭대학교 피아노과 미국줄리아드음대 유리드믹스과 숙명여대 사회교육 유리드믹스전 겸임교수 산학협력교수 강사 |
||
| 번호 | 수강점 | 기수 | 강의 내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
| 18904 | 커넥트현대 부산 | 095 | 유리드믹스 완젼 강추 | kangyoungj** | 2019-05-08 |
별점 5/5
|
|
아이 수업집중력이 최고네요,, 선생님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수업도 알차고 좋아요,,, |
||||||
| 11973 | 더현대 대구 | 014 | 한발늦었네요~ | guswjd8** | 2015-02-06 |
별점 5/5
|
|
겨울학기 너무나 재미있던 유리드믹스 수업~~~~ 아기도 좋아하고 특히나 선생님의 나긋한 음성과 피아노 치면서 노래 하는 걸 더 좋아 하더라구요~ 봄 학기는 한 발 늦었네요~~ㅜ숙명유리드믹스 강력 추천해요~ |
||||||
| 11506 | 더현대 대구 | 013 | 수업이 너무 좋아요^^ | yoyo13** | 2014-10-28 |
별점 5/5
|
|
처음에 들었을때는 저희애가 6개월이라 앉지도 못해서 저는 힘들었지만 저희 딸은 선생님을 보면서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서 좋았습니다. 지금은 너무 적응을 잘 해서 신나게 수업을 듣고 있지요^^ 집에 와서도 노래만 불러주면 신나게 따라합니다. 선생님의 지도 덕분입니다. 윗개월수를 신청했는데 더 좋은 수업 부탁드립니다. |
||||||
| 11090 | 더현대 대구 | 012 | 선생님 좋아요^^ | parkum** | 2014-07-23 |
별점 5/5
|
|
롯데 대구점에서 오감발달 듣다가 애기가 너무 싫어해서 숙명 유리드믹스 들었는데 애기가 너무 좋아하네요^^ 한학기 수업 잘 들었습니다~ 다음학기는 시간이 쫌 안맞네요ㅠㅠ 흑흑,, 한학기동안 감사드렸습니다~~^^ |
||||||
| 10676 | 더현대 대구 | 011 | 좋아요 ^_^ | mongnga** | 2014-04-25 |
별점 5/5
|
|
선생님도 다정다감하시고 수강인원들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 참 좋았아요 다른곳도 청강으로 들어봤는데 여기 선생님이 참 좋네요 저희 아가는 여름학기도 또 수강하네요 다만..인원이 좀 많아서 10명이내면..정말 딱 좋겠어요 ^^:: |
||||||
| 9606 | 더현대 대구 | 008 | 너무 재미있는 유리드믹스!!! | fruit60** | 2013-07-24 |
별점 5/5
|
|
첫 수업부터 계속 3번째 듣고 있는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선생님이 애기 배려도 해주시고.. 애기들한테 맞쳐서 수업을 진행해주시구요 한명씩 다 교구들을 가르쳐주시고 열심히 수업 가르쳐 주셔서 넘 좋아요 ^^ 아기 발달에 대해서도 항상 수업마다 매번 설명해주시니 더 말할 필요가 없네요 ㅋㅋㅋ 굿굿굿 |
||||||
| 9585 | 더현대 대구 | 007 | 1년째 듣는 수업~늘 빨리 마감되는 인기강좌 | agape01** | 2013-07-05 |
별점 5/5
|
|
벌써 1년째 듣고 있네요~ 단순히 음악수업이 아닌 오감이 발달되는 수업인것 같아요. 기존 회원이 많은만큼 수업내용이 그만큼 좋고 샘도 너무 좋아요~매주 다른 주제와 악기로 40분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놀다 오네요~집이 먼데도 불구하고 꼬박꼬박 다닌답니다.
|
||||||
| 9071 | 더현대 대구 | 006 | 꼭 필요한 수업~~ | pregem4** | 2013-03-22 |
별점 5/5
|
|
문화센터의 많은 음악수업중에 고르고 골라서 들은 유리드믹스~ 엄마들사이에 입소문도 좋다고 자자했지만 내가 직접 들어보니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음악수업도 들어보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유리드믹스는 다른 음악수업들과는 또다른 한단계위인듯한 정말 질높은 수업이었던거 같아요~ 큰애 수업을 들어보고 나서는 작은애는 비교할 필요도 없이 유리드믹스로 결정 했네요^^ 정현희선생님 넘 감사해요~~ 우리 민이빈이 둘다 넘 잘봐주셔서요^^ |
||||||
| 9009 | 더현대 대구 | 006 | 음감교육뿐 아니라 오감발달에도 좋아요. | agape01** | 2013-02-21 |
별점 5/5
|
|
어느덧 가을,겨울학기 연강해서 듣는 유리드믹스도 오늘로 겨울학기 마지막 날이네요. 애도 저도 너무 좋아하는 수업이네요. 다양한 악기외에도 매주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어 좋고 활동이 많다보니 동적인 저희아기에겐 딱좋아요..얼집때문에 다음학기를 듣지못하는게 너무 아쉬워요.오후에 배정만 되었어도 듣는건데 말에요. 좋은 수업 너무 좋았고. 혹여 얼집 안가게 되면 재등록할까해요. 너무 좋은수업 너무 아쉬운 오늘이네요.^^ |
||||||
| 8971 | 더현대 대구 | 006 | 유리드믹스 후기 | hskim10** | 2013-02-08 |
별점 5/5
|
|
저희 아이가 지금 18개월차 접어들었는데요.. 그동안 여러가지 수업해봤지만.. 유리드믹스 수업이 제일 맞았었는지.. ( 아님 조금 더 성장해서 그런지..) 잘 따라하기도 하고 집에 와서도 음악 들으면서 동작도 스스로 해보고 참..많은 발전이 있었네요..ㅎㅎ 선생님도 아이들 표현 위주로 수업해주셔서 더 도움이 되었던것 같구요..ㅋㅋ 음악과 함께 크는 아이들은 달라도 다른데~~ 아무튼 너무 감사한 수업이었어요..^^ |
||||||
회원 또는 휴대번호로 간편하게 강좌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