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인의 쇼핑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모두 어울리는 만능 슈즈

2021-05-04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모두 어울리는 만능 슈즈
버윅 5370
브랜드 버웍에서 더현대 서울 오픈을 기념하여 제작한 스웨이드 모델 5370 입니다. 레펠로 오일 스웨이드를 사용하여 색감 표현이 매력적이며, 촉감 또한 부드러운게 특징으로, 특히 바우초 컬러는 더현대 서울 슈즈 갤러리 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
마이아이코 클래식 그레이스 슬링백 라탄
시원한 느낌을 물씬 내는 라탄 소재로 포인트를 준 슬링백입니다. 디자이너 수제화 브랜드로 유명한 마이아이코의 대표 라인, 클래식 그레이스는 이름 그대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우아한 쉐입을 기반으로 제작된 슈즈입니다. 스텔레토 타입의 슈즈가 불편하다는 편견이 깨질 수 있게 라스트 쉐입을 활용하였고 여기에 라탄 소재로 텍스쳐 포인트까지!
부테로 카레라
자동차 브랜드 포르쉐의 카레라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슈즈입니다. 가죽 위에 화이트 페인트칠을 한 후 그대로 건조한 크랙 레더를 활용한 제품으로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러운 크랙이 형성되고, 페인트의 균열 사이로 가죽의 본연의 컬러가 나타나면서 빈티지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게 특징!
류클래식 레테 플랫
류클래식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반영한 슈즈라 해도 과언이 아닌 레테 플랫슈즈는 소재와 장식만으로도 소장 욕구가 생기는 디자인입니다. 전반적인 소재인 시스루가 포인트이며,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슈즈에 흑 니켈 도금 굽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고 러프한 느낌의 독특한 밴드까지!
캠퍼 러너 트윈스
상상력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라인이라 볼 수 있는 캠퍼 러너 트윈스 슈즈입니다. 이 슈즈는 뒷부분이 특징으로 레드와 블루컬러, 위에는 그린과 옐로우까지 디테일을 다르게 매치한 유니크한 듀오 디자인이 특징!
쿠에른 발렌시아 발레리나 14
발레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전체적으로 우아한 디자인에 스트랩 끝 테슬이 포인트가 되어 뒷모습까지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슈즈입니다. 발목에 여러 번 감거나 리본을 묶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현재 전국 전 사이즈 품절인 아이템으로 핫한 인기 아이템!

이 6가지 슈즈뿐만 아니라 더 다양하고 예쁜 슈즈들이 준비되어 잇는 슈즈 갤러리에서 인생 슈즈를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